섭이  

@seobiiiii

세월호를 기억합니다. 2014.4.16🎗 문재인정부성공. 나라를 나라답게.
대한민국
Se unió en febrero de 2019
 

Tweets

  1.  Tweet fijado
    문재인대통령 미안해서 밥이라도 함께하고 싶었다.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함께하니 다들 긍정적으로 얘기를 해주네요. 고맙습니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대통령께서 장관들보다 더 혁신적인 답을 주시더라.
  2.   retwitteó
    고성 평화둘레길 가봐야겠군요. 유엔군 사령관 "고성 평화둘레길 통행 승인" "한국군, 둘레길 성공 위해 극도의 노력..관광객 안전 최우선시" "유엔사 승인 'DMZ 교육현장'에 또 하나 추가"
  3.   retwitteó
    여야 4당의 패스트트랙 합의가 오늘 의총에서 추인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중요한 것은 필요한 개혁이 좌초되지 않도록 합의된 개정안에 대해 최종 입법까지 완료하는 것입니다. 여야가 진정성 있게 논의하고 타협해 나가야 합니다.
  4. •아... 사진만 봐도 정말 감동적이네요 네티즌들이 이번 유해봉환식에 깊은 관심을 갖는 까닭은 정부가 독립운동가들의 유해를 항공기의 짐칸이 아닌 좌석에 모셔 옮겼기 때문이다. 비행기 좌석에 놓인 관을 본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울컥한다", "멋지다"등의 반응을..
  5.   retwitteó
    고인이나 아드님이나 존경받아 마땅한 분들이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친상' 당한 대통령 전용기 기장, "임무 다하라"는 유언에.. "육군 소령으로 예편하신 아버님은 아들에게 '임무를 다하고 돌아오라'는 유언을 남기셨다. 아들도 끝까지 조종석을 떠나지 않았다"
  6.   retwitteó
    화물칸 아닌 ‘대통령 전용기 좌석’에 고이 모셔져 수송된 독립운동가 유해
  7.   retwitteó
    檢조사단, 과거사위에 '장자연 특수강간 의혹' 수사권고 요청
  8.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일본의 수산물 수입요청을 단호히 거부한 정부, 든든합니다. 정부는 일본 측이 후쿠시마현 등 8개 현의 수산물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의 완화 및 철폐를 요청한데 대해 "국민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거부 입장을 전달
  9. 문재인대통령, "애도와 감사의 인사를 함께 드린다" "이번 순방 중 공군1호기 박익 기장의 부친 박영철님께서 영면하셨다" "육군 소령으로 예편하신 아버님은 아들에게 '임무를 다하고 돌아오라'는 유언을 남기셨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0.   retwitteó
    문재인 대통령, 중앙아시아 순방 마치고 오늘 귀국
  11. 이따위 기사로 단독이라니..이 기사가 단독이 되려면 한국과 일본의 면적과 인구수가 같아야됩니다. 면적 한국 100,210 일본 377,972 인구수 한국 51,800,000만명 일본 1억2600만명 미세먼지측정소 한국 433곳 일본 1038곳 면적, 인구수로 보면 한국이 더 많음
  12.   retwitteó
    이제 중앙아시아 3개국 순방을 마치고 돌아갑니다. 우리와 인종, 언어, 문화적인 동질감과 오랜 역사적 인연을 가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과 함께 ‘철의 실크로드’ 시대를 여는 것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순방의 성과가 우리 경제의 활력으로 이어지도록 챙기겠습니다.
     
  13.   retwitteó
    文대통령, 중앙아 韓기업 진출 기반 확대.."130억불 수주 성과 기대"
  14.   retwitteó
    순공감 강화 부탁드려요 😃👍🏼👍🏼 文 대통령 "카자흐스탄 비핵화는 큰 영감" (출처 : 중앙일보 | 네이버 뉴스)
  15. ㅠㅠ탁현민 자문위원, "개인적으로 '반쪽짜리 행사'라는 우려가 나올 것이 뻔한 행사를 연출하는 것은 피하고 싶었다. 고백하자면 몇번이나 고민하고 갈등했다" "어쩌면 우리는 이미 먼 길에 올랐는지도 모른다" "이 행사가 그 길 위에서 지친 분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
  16.   retwitteó
    고 김홍일 전 의원의 빈소에 조문을 다녀왔습니다. 고인은 아버님이신 김대중 전 대통령님의 정치적 동반자로서, 국회의원으로서 우리나라 정치 발전에 큰 역할을 해 오셨지만 그 만큼 어렵고 굴곡진 세월을 감당해 오시기도 했습니다. 부디 생전의 아픔을 떨치시고 영면하시길 기원합니다.
  17.   retwitteó
    생산적인 대화. 늘어나는 양국 교역. 무역, 투자, 기술협력에서 중요한 파트너가 될 한국과 카자흐스탄. 문재인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마친 토카예프 대통령의 트위터입니다.
  18.   retwitteó
    MBN, 세월호 막말 차명진에 '영구 출연정지' MBN, 출연자 심의위 열어 엄중 조치… “사회적 물의 빚은 발언”
  19.   retwitteó
    카자흐스탄 공식환영식 참석한 문 대통령
  20. 아무튼 수고들 하셨습니다. 조국수석, "온전한 공수처 실현을 내년 4월 총선 이후로 미루자는 의견도 있겠지만, 일단 첫 단추를 꿰고 첫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까지 오는데 당.정.청 각각의 많은 노력과 상호 협력이 있었다"
  21.   retwitteó
    <이제야 모시러 왔습니다> 강제 이주된 땅에서도 조국독립에 헌신하신 영웅들을 모시러 왔습니다. 누르술탄 국제공항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주관한 유해봉환식은 유족들과 카자흐스탄 고려인들이 참석해 엄수되었습니다. 계봉우 지사님 황운정 지사님. 이제 조국에서 편히 쉬소서.